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365mc,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걷지방 걸음기부캠페인 운영' 업무협약 가져
▲ 2023.09.01./ 서울사회복지협의회에서 ㈜365mc 김남철 대표이사,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걷지방 걸음기부캠페인 운영'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365mc 제공.

지난 9월 1일(금) 서울사회복지협의회에서 ㈜365mc 김남철 대표이사,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걷지방 걸음기부캠페인 운영'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365mc 서울시 거주 가족돌봄청년의 돌봄부담 경감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태블릿탭 지원을 통한 가족돌봄청년의 교육환경 개선과 의료비 지원을 통한 경제적·정서적 지원에 기여 하고자 100,000천원의 지원금을 후원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장애, 정신 및 신체 질병 등의 문제를 가진 가족(부모, 조부모, 형제자매)을 돌보는 서울시 거주 14~34세의 가족돌봄청년이 지원될 수 있도록 선정 할 예정이다.

365mc는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온기를 나누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모두가 건강한 세상을 위한 걷지방 어플을 활용한 특별한 걸음기부캠페인을 진행하여 시민들의 걸음 수 많큼 쌓인 기부금으로 본 후원을 진행한다.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가족돌봄청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해질 수 있도록 ‘걷지방’과 걸음기부캠페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은 “365mc가 가족돌봄청소년의 교육환경 개선과 의료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앞으로도 가족돌봄청년 지원사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한나 기자  feelfelt@hanmail.net

<저작권자 © 복지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