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종합 교육
포천시교육재단, 2023 하반기 장학생 및 우수교원 선발

(재)포천시교육재단(이사장 백영현)이 다양한 분야의 인재 육성 및 발굴을 위해 ‘2023년 하반기 장학생 및 우수교원’을 오는 22일까지 선발한다.

선발 분야는 ▲초․중․고등학생 ▲특기생 ▲검정고시 ▲만학도 ▲우수교원 등 5개 분야 총 444명을 선발, 2억 5,77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배움에 대한 열정과 용기로 뒤늦게나마 초․중․고 학력인정 기관을 수료한 늦깎이 학생을 지원하고자 만학도 장학금을 새롭게 신설했다.

백영현 이사장은 “지난해 검정고시 장학생에 이어 올해 만학도 장학생 등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 및 교육사업을 추진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더 나아가 시민이 행복한 교육도시 포천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반기 장학생 및 우수교원’ 신청 기간은 오는 9월 11일부터 22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학교장 추천으로 선발하는 초․중․고등학교 장학생 분야를 제외하고 포천시교육재단 직접 방문(신북면 중앙로 207번길 26, 포천시립중앙도서관 2층 (재)포천시교육재단) 및 등기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과 관련해 세부적인 문의는 (재)포천시교육재단 홈페이지(http://pc-scholarship.or.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사항은 (재)포천시교육재단 사무국(031-534-348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학 기자  joktoma61@hanmail.net

<저작권자 © 복지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